국립부경대학교-㈜파나시아, 지역발전 상호협력 협약 체결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-09-18 13:38본문
국립부경대학교-㈜파나시아, 지역발전 상호협력 협약 체결
- 18일 대학본부 … 친환경 산업 및 지역 발전 위해 협력
국립부경대학교(총장 배상훈)와 ㈜파나시아(대표이사 이수태·이민걸)는 9월 18일 오전 국립부경대 대학본부 3층 접견실에서 지·산·학·연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지역발전 상호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.
국립부경대와 ㈜파나시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의 균형 발전과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.
특히, 양 기관은 인적·물적 자원을 교류하고, 각종 협력 사업을 상호 지원하는 등 친환경, 에너지 설비 등 지속 가능한 산업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.
이와 함께 △미래 인재와 전문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·연구 지원 및 교육과정 공동개발 △지역산업의 저변확대를 위한 산학 정보 교류 및 학술대회 개최 협력 △ 라이즈 사업 추진에 필요한 연구 및 개발 협력 △취업 연계 교육과정, 현장실습 및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등에 협력한다.
국립부경대는 라이즈(RISE,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)사업으로 에너지테크 분야를 특성화하는 가운데, ㈜파나시아와의 연구·개발 협력을 강화하고,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확대할 예정이다.
※ 붙임사진: 배상훈 총장(오른쪽)과 이민걸 대표이사가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